토요일 격주휴무 근로자 분들을 위한 시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엑셀 하단에 시트 참고하세요.


ver 1.2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2018.07.11 18:21)
추가된 사항


소득세 추가되었습니다.
소득세 부분 바로 밑에 공제대상 가족 수를 적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로 접속하신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https://my.pcloud.com/publink/show?code=XZXnOB7ZoKREmsWTEJJe1QzHyTD8x7Dk13BV


어제 베스트글 읽는데, 주6일, 하루 12시간이 월 250만원일 경우이보다도 더 못받는 사람도 있다느니, 이 정도 받으면 감사해야 한다느니...
70, 80년대에서 타임리프 해온것 같은 사람들이 몇몇 보이는 바
그분들과 or 계산기 일일이 뚜들기기 귀챃으신 분들을 위해 짬내서 후딱 만들어 봤습니다.


매우 심플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좀 허접합니다...
기존에 알바생들 급여확인용으로 근무시간만 입력하면
야간수당, 주휴수당, 식대, 연장수당 등등 알아서 계산되게 맹글어 놓은 게 있긴한데
이걸 풀기는 좀 아까워서 대신 이거라도 만들어서 배포합니다.
IF 문 2개 밖에 안들어간 초 심플 엑셀문서니깐요 너무 많은 걸 기대하진 말아주세요.


사용방법은
1. 주6일, 주5일 근무형태에 맞는 칸을 고르시고요.
2. 시급과 하루 근무시간을 입력해 줍니다. (보통 9시간 근무잖아요? 근데 1시간은 점심시간이니깐 8시간이라고 기입해줍니다.)
3. 시급, 하루 근무시간, 휴일근무시간 외엔 알아서 계산 됩니당
4. 내 월급은 시급으로 얼마일지 궁금하신 분은 그냥 시급을 조정하면서 맞춰보세요.
반대로도 만들려다가 시간이 없어서 여기까지만 만들어 놨습니다.
5.시트잠금 해놨습니다. 보호해제 비번은 1234 입니다.
6. 1.2 버전으로 업뎃을 하면서 소득세 부분을 추가 하였습니다. (2018.02 기준)
공제대상 가족수를 적으시면 됩니다. 1인 이실 경우 그냥 숫자 1 그대로 냅두시면 됨

 

 

퍼왔습니다.

 

급여계산기+ver.1.2+by+민채.xlsx
0.11MB

+ Recent posts